본문 바로가기

FM2023/잡담

[FM2023] 무...관....풀......

반응형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리버풀로 첫 도전!

네.. 무관해버렸습니다

일단 맨시티와의 채리티 쉴드는 아깝게 승부차기가서 졌구요..

리그컵은 아직 하위라운드라 유스선수들 베스트11로 짜도 이기겠지 하다가 탈락했고..

FA컵은 저 구간에서 경기들이 너무 많아서 로테이션 어설프게 돌리다가 아깝게 3:2로 져서 탈락..

가장 중점적으로 했던 챔피언스리그는 

 

홈에서 1차전 신나게 이기고 2차전 산시로가서 아주 그냥 탈탈 털렸습니다...... 라우타로 루카쿠 무섭ㅠㅠ

 

그리고 마지막 남았던 프리미어리그.. 챔스 탈락하고 무관은 절대 안되기에 제일 신경썼었는데..

 

 

6연승 달리다가 노팅엄한테 발목 잡히더니 맨유한테 더블당하고..

마지막 9경기에서 승점드랍을 너무 많이 한것같습니다ㅠㅠ

 

마지막으로 우리팀 베스트11

 

실축 감독때문에 답답해서 겨울이적시장에서 데클란 라이스(개든든) 영입했습니다 ㅋㅋㅋ

거기에 우리 김민재선수까지!

김민재선수는 바이아웃이 610억인데 비싼거같으면서도 굉장히 혜자영입이었습니다 ㅋㅋ

 

 

능력치부터 엄청나죠?

 

무관으로 인해 서포터즈들이 많이 실망하고 있네요..(ㅈㅅㅈㅅ)

 

마지막으로 이번 시즌 프리미어리그 베스트 11입니다!

역시 우승을 차지만 맨시티 선수들이 많이 있네요

하지만 우리 살라 디아즈 누네즈 선수들에게도 축하를!!

 

22-23시즌은 무관으로 끝났지만 다음시즌은 꼭 우승컵을 들어 올렸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