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M2023/선수추천

[FM2023] 가성비 갑 센터백 추천

반응형

(능력치 변화가 조금 있습니다)

이름 : 패트릭 파이프(Patric Pfeiffer)

 

99년생의 젊은 나이에 분데스 2부 다름슈타트에서 뛰고있는 선수

 

첫시즌 돌리면서 센터백 부상때문에 힘들었었는데 스카우터가 이 선수 추천해줘서 한번 영입해봤는데 

 

괜찮은것 같습니다.. 196의 큰 키에 주력18 이라는 미친속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을이적시장 감안해서 35억에 데려온 선수인데 대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반응형